금지면 전직 이장 초청 간담회 개최
  • 우용원 기자
  • 승인 2018.02.0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지면은(면장 류흥성)은 6일 면사무소 1층 회의실에서 전직이장 19명을 초청해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참석자 소개, 금지면 2017년 주요업무 결산 및 2018년 주요업무계획 설명, 자유토론 순으로 이어졌으며, 특히 당면 현안사업인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 용전지구 광역 마을하수도 설치사업, 금지~대강 지방도 확포장 공사 등 지역발전사업에 대해 생생한 의견을 주고받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하만호 전이장은 "바쁘신 데도 이런 자리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다󰡓면서󰡒면민을 위해 봉사하겠다는 자긍심 하나로 활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그 동안 면민의식도 많이 높아진 것 같고 나날이 발전하는 금지면의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류흥성 면장은 인사말에서 "앞서가는 금지면, 시설원예단지 1번지 등 농가 고소득 창출을 할 수 있었던 것은 그동안 면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전직 이장님들의 공로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면정과 지역발전사업에 대해서는 아낌없는 질책과 조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항상 면민이 최고다 라는 생각으로 일한다󰡓 면서 󰡒그동안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왔으며, 면장을 비롯해 전 직원 모두는 면민이 내 가족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문제를 해결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금지면 농촌중심지 활성화 사업은 건축, 토목, 설계를 모두 마치고 3월중 착공식을 시작으로 내년 3월말 완공을 목표로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