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 2019년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
  • 우용원 기자
  • 승인 2019.03.31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화 프로그램·차별화된 서비스 사례 등 접수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장기요양 서비스 질 향상 및 종사자의 전문성 제고를 위해 ‘2019년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부터 실시한 장기요양 서비스 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는 장기요양기관 및 요양보호사가 수급자에 대한 서비스 제공시 특화 프로그램이나 차별화된 서비스 사례 등을 접수하여 이중 우수한 내용을 선정하여 포상하는 제도이다.
 
오는 5월 23일(목)에 실시하는 장기요양 급여제공 우수사례 선정대회는 장기요양기관 급여제공 우수사례와 요양보호사 우수사례 2개 분야이다.
 
특히, 고령화 시대 대표적인 사회 안전망으로 발전한 장기요양보험의 현재를 가능 하게한 현장의 사례들을 많이 알릴 수 있고, 요양보호사에 대한 전문인으로 이미지 제고 및 처우개선 등을 위한 행사로 해마다 참여가 증가하고 있어 올해도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장기요양 서비스질 상향 평준화와 장기요양제도 발전을 위한 상생협력의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노인장기요양보험 홈페이지(www.longtermcare.or.kr)를 참조 하거나 공단 대표전화 1577-1000 및 공단 각 지사 운영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남원지역 문의 : 노인장기요양 남원운영센터(☎063-630-218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