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유튜브 임실엔TV 인기몰이…홍보 효자
  • 우용원 기자
  • 승인 2020.01.03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임실군 유튜브인 임실엔TV’가 산타축제 이후 구독자가 급증하면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군에 따르면 임실엔TV는 지난 해 6월 개설 당시 227명에서 시작하여, 10922명으로 695명으로 빠른 증가세를 보인 가운데 산타축제를 계기로 1,622명을 기록, 2,000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군은 산타축제 당시 임실엔TV 구독 이벤트 전담부스를 운영하며, 축제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홍보부스에는 연일 축제 관광객들이 길게 줄을 서며, 군청 공무원 홍보모델인 돌쇠를 이겨라등 특별이벤트에 참여하여 구독신청에 열을 올렸다.

이에 힘입어 산타축제가 열린 닷새동안 무려 700여명이 신규가입하며, 1,500명 달성에 성공했다.

그동안 임실엔TV는 임실N치즈축제와 산타축제 등 축제 홍보에 큰 효과

를 낸 데 이어 공무원 모델들이 직접 출연해 임실군의 멋과 맛을 소개하는 돌쇠가 간다’, ‘군민모쏠’, ‘EXIT’ 등의 콘텐츠는 1천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딱딱한 지자체 홍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는 평이다.

특히, 임실엔TV에는 산타축제 당시 깜짝 방문한 뽀식이 이용식과 딸 이수민씨가 직접 출연하여 사상 첫 연예인 출연을 선보였다.

뽀식이 이용식씨의 산타축제 깜짝이벤트 영상은 뽀식이 아저씨와 6살 어른이의 역대급 콜라보라는 제목으로 최근 유튜브에 업로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실엔TV는 신년특집으로 이용식 부녀의 영상을 순차적으로 올릴 예정이다.

최근 37kg 감량에 성공한 딸 이수민씨의 다이어트 감량비결이 임실엔치즈 닭가슴살 소시지로 알려지면서, ‘새해다짐 다이어트 비결을 소개하는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임실엔치즈와 임실엔치즈피자 등도 소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