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민 소중히 여기며 헌신할 것"…박희승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개최
  • 이경민 기자
  • 승인 2020.01.04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승 예비후보)
(=박희승 예비후보)

박희승 더불어민주당 남원·임실·순창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4일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상식이 바로 서는 공정한 세상을 꿈꾸며'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양향자 민주당 전 최고위원, 김승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한양대학교 정석균 교수, 탤런트 선우재덕과 윤지홍 남원시의회 의장, 신대용 임실군 의장, 정성균 순창군 의장, 최영일 도의원, 한완수 도의원과 의원들을 비롯해 전 현직 의원들과 사회, 기관 단체장 및 주민 등이 대거 참석해 춘향문화예술회관 1천석을 가득 메웠다.

또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홍영표 국회의원, 박원순 서울시장, 최재성 국회의원, 안호영 도당 위원장 등을 비롯한 주요 인사들이 축하와 격려의 인사를 영상으로 보내왔으며, 이해찬 당 대표, 정세균 총리지명자, 이진성 전 헌법재판소장 등도 축전을 보내와 박희승 예비후보의 폭넓은 인맥이 엿보였다.

박 예비후보의 친구인 정석균 교수는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서로 공존하며 조화롭게 더불어 살아가며, 약자가 서럽지 않고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그런 좋은 세상을 만들기에 앞장서는 선진정치 문화를 주도해 달라”고 주문했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이 책에는 “고향을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상식이 바로 서는 공정한 세상을 꿈꾸며, 지역민 한 사람, 한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헌신할 각오가 담겨있다”면서 “소명을 다하기 위해 신발 끈을 풀어 맨발로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