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하는 마음은 힘이 세다"...이용호 의원 출판기념회 개최
  • 우용원 기자
  • 승인 2020.01.1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향문화회관 가득 메운 참석자, 이 의원이 건넨 희망 메시지에 흠뻑 빠져
이용호 의원실
이용호 의원실

이용호 의원(남원·임실·순창)이 지난 10일 남원 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주선 전 국회부의장, 유성엽, 김경진, 김광수, 김종회 국회의원 및 지역주민 8천여 명(주최측 추산) 등이 직접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주승용 국회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를 비롯해 여당 소속의 박병석·박용진 의원은 물론, 야당 소속 박지원·조배숙·김관영·이용주·성일종 의원 등 국회의원, 지방자치단체장 송하진 전북도지사, 학계 김동원 전북대학교 총장, 언론계 이동현 경향신문 사장이 축하영상을 전해왔다.

아울러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윤관석·김정훈·이헌승 국회의원과 이환주 남원시장이 축전을 전해 사회 각 분야와 여야에서 이 의원의 출판을 축하했다.

특히 여러 지역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정성껏 찍어 보내온 축하영상이 상영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풍산 풍물 난타공연과 남원국악고교 국악판소리 식전공연으로 시작해 내빈 축사, 저자 인사말 및 저서소개, 북토크 순으로 진행됐다.

이용호 의원은 "이 책을 통해 그동안 솔직한 삶의 모습과 함께 국회의원이 되고 나서의 마음가짐과 각오, 자세를 담았다"면서 "‘희망하는 마음은 힘이 세다’는 메시지를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