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호 의원, 국회의정부문 대상 수상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0.07.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호 의원실
ⓒ이용호 의원실

이용호 의원(남원·임실·순창)이 '2020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국회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의원은 27일 시사연합신문이 서울 용산구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창간 12주년을 맞아 주최한 이번 시상식에서 정치 분야에서 국가와 사회 행복지수 발전에 기여한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종걸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대회장을 맡은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은 정치, 경제, 문화 등 국내의 각 분야에서 사회 발전에 뛰어난 공로를 세운 인물 및 단체를 시상함으로써 전 국민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 의원은 청년의 고용불안을 해소하는 ‘청년고용법’, 코로나19 사태의 해법으로 의사 인력을 확충하고 지역 간 의료격차를 해소하는 ‘공공의대법’ 재난기간 동안 피해를 본 서민들을 구제하는 ‘소상공인 살리기법’과 ‘재해 피해 농어민 보호법’ 등을 발의하며 민생경제와 국민안정을 위해 국민의 눈높이에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이용호 의원은 “국민의 대표로서 주어진 소임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뜻 깊은 상을 주셔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발전과 민생안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