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민 임실군수, “코로나19 차단 철벽 방역 만전”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0.08.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대면 예배·고위험시설 등 방역수칙 점검 강화, 어린이집 등 소독 만전
코로나 19 대응 강화 및 전북도 중장기 계획 수립 철저 대비도

전북 임실군 심 민 군수는 31코로나19 확산세가 좀처럼 진정되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내 감염 차단을 위한 철벽 방역 등 적극행정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력히 주문했다.

심 군수는 이날 간부회의에서 코로나19 정부의 방역조치 상황을 군민에게 신속히 전파하고, 비대면 예배 등 사회적 거리두기와 군민의 경각심을 높이기 위한 재난문자 발송에도 소홀함이 없도록 할 것을 재차 강조했다.

이런 가운데 군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강화조치에 따른 종교시설 방역수칙 점검을 꼼꼼히 하고, PC방과 노래연습장 등 고위험시설에 대해 6일까지 운영중단 권고 및 방영지침 준수여부 점검 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심 군수는 어린이는 감염병에 취약한 만큼 관내 어린이집에 대한 방역을 더욱 강화해야 한다어린이집은 매일 아침 방역을 의무화하고, 외부인 출입금지와 환기 등을 철저히 하도록 지도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유흥 및 단란주점 등 고위험시설에 대해 방역수칙 강화와 일반음식점과 목욕업 등에 대해 업종별 방역수칮 자율점검 및 체크리스트 등을 배부하고 있다.

코로나19 대응에 이어 심 군수는 이날 전북도 중장기 계획 수립 대응에 철저히 대비해야 한다고 지시했다.

심 군수는 현재 전북도에서 제4차 전라북도 종합계획과 전북형 뉴딜, 7차 전북권관광종합개발 등 각종 중장기 계획을 추진하고 있다우리 군 관련 사업이 최대한 반영되도록 지속적인 신규사업을 발굴하고,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쟁점 현안을 누락없이 파악하여 보고할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공모사업 및 대외평가 등 군정 성과 달성을 위해 노력하는 등 군민들에게 신뢰받는 임실군정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에 임해달라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