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 사과, 코로나19 극복하고 홈쇼핑 연속 매진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0.12.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영홈쇼핑에서 5kg상자 3,000상자 50분만에 매진 판매
남원시 춘향애인 사과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공영홈쇼핑 판매를 실시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과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있다. /남원시 제공
남원시 춘향애인 사과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공영홈쇼핑 판매를 실시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과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있다. /남원시 제공

 

전북 남원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춘향애인 사과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도 공영홈쇼핑 판매를 실시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과 농가의 시름을 덜어주고 있다.

남원시와 지리산농협은 사과 유통판매망 다양화를 위해 홈쇼핑 관계자와 상담을 통해 부사 사과를 지리산농협에서 공동선별하여 남원농산물공동브랜드 춘향애인상표로 홈쇼핑 판매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50분만에 5kg 3,000상자 약9천만원을 매진 판매 하였으며, 7월에도 남원시조합공동사업법인에서 춘향애인 복숭아를 홈쇼핑 판매하여 연속으로 매진 판매를 기록하였다.

남원 춘향애인 사과는 밤낮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풍부한 지리산 자락에서 생산하여 경남권 메가마트, 농협계통 하나로마트, 서원유통 등 우리나라 대형유통매장에도 납품을 하고 있고 올해 처음으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으로 일부 수출하여 남원 춘향애인 사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남원시는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공영홈쇼핑을 통해 남원시 농산물을 판매할 예정으로 있어 전국적으로 춘향애인 농산물 홍보는 물론 다양한 판매망 확보로 농가들의 소득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