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치즈 핫도그 “1호가 떳다”… 전주권 첫 진출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1.01.27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혁신도시‘임실N치즈 핫도그’1호점 오픈, 도시민 공략
임실N치즈‧무항생제 소시지 주원료, 명품 수제 건강 핫도그 선보여

대한민국 치즈 대표브랜드 임실N치즈로 만든 명품 수제 핫도그가 도시권 소비자 공략을 위해 전주 혁신도시에 첫 진출했다.

전북 임실군은 27일 전주 혁신도시 내 유동 인구가 많은 중심가에임실N치즈 핫도그판매장 1호점 오픈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이날 오픈식은 심 민 군수와 진남근 군의장을 비롯해 임실N치즈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조촐하게 진행됐다.

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은 관내 기업으로 수제 소시지 및 핫도그 전문업체인 친한팜과 임실N치즈 유통·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임실엔치즈클러스터가 유제품 전용 판매장 계약을 체결하여 주재료인 치즈는 물론 요구르트를 공급받아 판매하는 매장이다.

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하여 소시지와 치즈를 고객이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는 10종의 핫도그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이다

모든 핫도그에는 명품 치즈인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 신선한 채소들이 들어가 있어 맛과 영양이 풍부하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정승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식문화 트랜드가 건강한 간편 편의식으로 바뀌고 있어 고품질의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가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임실N치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도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군은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점 오픈을 계기로 도시민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의 탁월한 맛을 알리는 한편, 판매 활성화와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대도시권 소비자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과 농특산물을 판매·홍보·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형 판매장 개설도 추진 중이다.

올해 3월 중 전북도청 근처에 치즈카페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치즈카페를 개설하여 임실N치즈 알리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군청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임실N치즈와 유제품, 치즈 소시지 등 홍보영상을 통해 전국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설 명절을 앞두고, SNS를 통해 임실N치즈 핫도그의 주재료인 임실N치즈소시지 특판전돌쇠 너쇼핑을 진행,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새로운 사업영역에 도전하는 임실N치즈와 친한팜 관계자들에게 축하드리고, 발전을 기원한다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장이 도시권 소비자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 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