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실외 롤러스케이트장에서 마음껏 즐겨요"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1.05.3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범단 오픈공연, 롤러 강습, 먹거리부스 등 개장행사 가져
예약제로 운영되며 청소년은 무료...25세 이상 성인은 2,000원
순창 청소년수련관 부지내에 조성한 야외 롤러스케이트장 개장행사가 지난달 29일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개최됐다. /순창군 제공
순창 청소년수련관 부지내에 조성한 야외 롤러스케이트장 개장행사가 지난달 29일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개최됐다. /순창군 제공

 

전북 순창군에 실외 롤러스케이트장이 조성돼 야외 체육활동이 활발히 이뤄질 전망이다.

순창 청소년수련관 부지내에 조성한 야외 롤러스케이트장 개장행사가 지난달 29일 청소년수련관 주관으로 개최됐다. 개장행사에는 황숙주 군수를 비롯한 지역주민과 아동 100여명이 참석했다.

개장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롤러스케이트클럽 시범단의 다양한 오픈공연(뒤로타기, 기차놀이, 점프하기, 브레이킹 기술 등)이 있었고 초보자를 위한 스케이트 타는 요령에 대한 강습도 있었다.

또한 달고나, 와플, 아이스커피 등 먹거리 체험부스를 운영하면서 행사 열기도 뜨거웠다. 이외에도 청소년수련관에서 VR체험, 탁구경기, 청소년 문화존(PC, 닌텐도, 조이스틱게임), 코인 노래방, 인형뽑기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선보였다.

이날 황숙주 군수는 이번 롤러스케이트장 조성은 관내 청소년들의 요구로 조성되었다면서 지역 청소년들이 이곳에서 마음껏 즐기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롤러스케이트장을 위탁 운영하는 청소년수련관 김병수 관장은 그동안 관내 아동 청소년들이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움츠려 있었다면서 지역 아동.청소년이 롤러스케이트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해 지역 최고의 청소년 놀이문화 시설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롤러스케이트장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청소년은 무료이며 25세 이상 성인은 2,000원이다. 순창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수련관(063-652-131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