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체 협업치안으로 안전 사수”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1.06.12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署,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 열고 치안활동 건의 의견 수렴
남원경찰서는 지난 9일 경찰서 4층 만인홀에서 경찰서장 및 각 과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정우진)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남원경찰서는 지난 9일 경찰서 4층 만인홀에서 경찰서장 및 각 과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정우진)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남원경찰서(서장 강태호) 는 지난 9일 경찰서 4층 만인홀에서 경찰서장 및 각 과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정우진)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개회사를 시작으로 김인수, 김주한, 강진희 등 신규 회원 위촉장 수여를 하였고, 각종 치안 활동 소개 및 경찰발전을 위한 제언을 주고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치안활동 소개로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그동안 경찰서가 진행했던 활동사항 △주민 공감 수사 활동(강력사건 100% 검거) △주민과 함께하는 공동체 치안활동(공중화장실 안심벨, 로고젝터 설치, 우수시설 원룸 인증패 부착), △사회적 약자 보호·지원 활동(범죄 피해자 지원, 배회감지기 배부, 불법카메라 점검), △주민공감 교통 활동(찾아가는 교통안전교육, 5년간 어린이보호구역 사망사고 ZERO 유지)등을 소개하였고, 시민들에게 공감 받는 치안활동을 위하여 상호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강태호 서장은 “앞으로도 경찰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셨으면 하고, 남원경찰도 항상 주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공동체 협업치안을 통해 안전한 남원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