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준 임실군산림조합 조합장, 민주당 송영길 대표 표창장 받아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1.12.22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산림조합 정인준 조합장이 더불어민주장 송영길 대표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임실군산림조합 정인준 조합장이 더불어민주장 송영길 대표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전북 임실군산림조합 정인준 조합장이 더불어민주장 송영길 대표로부터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정 조합장이 받게 된 표창장은 아름다운 봉사와 따뜻한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와 국가발전에 기여한 바가 큰 사람에게 더불어민주당 차원에서 수여하는 것이다.

정인준 조합장은 또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 문화예술 특별위원회 부위원장도 맡게 됐다.

정인준 조합장과 임실군산림조합 직원들의 내실있는 조합 경영으로 임실군산림조합을 적자 조합에서 흑자 조합으로 전환시켰다는 평가도 함께 받고 있어 조합 경영의 건실함도 보여주고 있다.

임실군산림조합은 지난 2015년부터 2019년 재선을 통해 조합장을 역임하고 있는 정인준 조합장이 신경분리 경영에 주력하며, 오늘에 이르러 흑자조합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이 배경에는 부실한 사업과 조합원을 말끔히 정리하고 임직원과 정예 조합원들의 끈끈한 단합이 결실을 맺었다는 평가다.

한편, 정 조합장이 내년 6월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임실군수 후보 경선에 참여할지 임실군민들과 산림조합 조합원을 비롯해 임실군임업후계자협회 회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