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향과 몽룡의 사랑… 춤으로 표현한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4.1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2회 춘향제 전국 청소년 댄스 경연대회 ‘스피릿 춘향·몽룡 파이터’ 개최

봄 향기 그윽한 5월 역사 깊은 남원 춘향제에서 현대적인 춤으로 격렬하게 경쟁하는 댄스 경연대회가 펼쳐진다.

남원시 춘향제전위원회는 제92회 춘향제 기간 남원시와 춘향제전위원회가 주최하고 남원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댄스 경연대회인 「스피릿 춘향·몽룡 파이터」가 열린다고 밝혔다.

「스피릿 춘향·몽룡 파이터」은 5월 7일(토) ~ 8일(일) 2일 동안 남원예촌 예촌마당(향단마당)에서 청소년 대상으로 진행되는 사랑에 대한 춘향과 몽룡의 정신을 담은 댄스 경연 대회이다.

총상금 3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는 온라인 예선을 거쳐 총 12팀이 7일(토)에 열리는 본선에 진출할 예정이며 심사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우승팀에게는 상금 15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대회 종료 후에는 치열한 경연을 거쳐 수상의 영예를 차지한 팀과 함께 경쟁했던 본선 진출 팀들의 앵콜 무대도 진행 될 예정이며 경연 중에는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즉석 댄스 배틀도 펼쳐진다.

이날 열리는 공연을 축하하기 위해 케이블 채널 Mnet에서 지난 해 방송했던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 출연자인 아마존과 에이치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7일(토)에는 아마존이 경연대회 특별 심사와 함께 축하공연을, 8일(일)에는 에이치가 특별공연을 준비한다.

「스피릿 춘향·몽룡 파이터」의 참가신청은 4월1일부터 ~ 4월26일까지 전국 9~24세 청소년 댄스팀을 대상으로 이뤄지며 남원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댄스동영상’ 파일과 함께 이메일(namwon3363@naver.com)로 제출하면 참가가 완료된다.

「스피릿 춘향·몽룡 파이터」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남원시청소년 수련관(063-625-3363)으로 문의하면 안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