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철기 남원시장 후보, 남원발전 10대 현안과제 공약발표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4.25 12: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팔각정에서 남원산성까지 도심케이블카 설치 등 공약 눈길
남원시장에 출마한 오철기 후보가 남원 발전을 위한 10대 현안과제를 발표했다.
남원시장에 출마한 오철기 후보가 남원 발전을 위한 10대 현안과제를 발표했다.

 

전북 남원시장에 출마한 오철기 후보가 남원 발전을 위한 10대 현안과제를 발표했다.

오철기 후보가 발표한 남원발전 10대 현안과제는 팔각정에서 남원산성까지 도심케이블카 설치 효산콘도 주변 공원부지에 워터파크 및 위락시설 조성 동문시장 건립 시외,고속버스 터미널 통합 이전 공공산후조리원, 어린이 시설, 영화관, 아이스링크가 결합된 가족복지휴양센터 건립 서남대 부지를 시니어 휴양촌으로 조성 사매산업단지를 방산 산업단지로 확대 승사교 도로 지하와 지상 관광 명소화 도심지 노후아파트 재건축 및 고도제한 해제 김주열, 동학, 이한열 민주주의 성지 복합문화관 조성 등이다.

오철기 후보는 “10대 현안과제는 남원의 문화관광 분야, 남원의 새로운 성장동력 분야, 교통인프라분야, 복지, 교육 분야를 망라하였다. 도심속 케이블카와 효산콘도 주변 워터파크 등 위락시설, 승사교 도로 지하화와 지상을 관광 명소화 하는 사업, 민주주의 성지 복합문화관 조성 사업을 통해 관광객 유치와 문화관광사업을 활성화 하려 한다고 밝혔다.

오철기 후보는 또한 시외버스와 고속버스를 통합 이전하는 문제는 남원이 서남권 중심도시로서 발전하기 위한 교통인프라의 대형 업그레이드이다. 산업기반이 취약한 남원으로서는 방산 산업 유치가 남원 성장동력이 될 수 있다. 여기에 정주여건을 개선하는 도심지 노후아파트 재건축 및 고도 제한을 해제하여 생활인프라를 확충한다면, 남원 인구유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오철기 후보는 복지분야에서도 어르신을 위한 생태휴양촌, 공공산후조리원 등 복지분야에서도 혁신적인 남원발전 방안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목소리 2022-04-27 11:10:46
남원도 이제는 변해야 합니다 .
후보님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