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사실 유포 강력대응, 클린·정책선거 다짐”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5.1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소속 심민 임실군수 후보, “첫 3선 군수 시대를 열겠다” 각오

무소속 심민 임실군수 후보는 13일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임실군민의 자부심이자, 자랑이 될 수 있는 민선 첫 3선 군수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전날(12일) 임실군 선거관리위원회에 임실군수 후보등록을 마친 심 후보는 “민선 6기와 7기에 이뤄놓은 독보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아직 마무리하지 못한 사업들을 막힘없이,중단없이 성공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선거때만 되면 상대후보를 비방하기 위해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등의 불법행위가 난무하여 선거판을 혼탁하게 만들고 있다”며 “허위사실 유포 등 불법행위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가능한 모든 법적조치를 통해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방선거는 지역발전과 지역민을 위한 일 잘하고 검증받은 참 일꾼을 뽑는 것”이라며 “유권자의 선택을 흐리게 하는 불법선거 행위에 대해서는 단호하게 대응할 것이며, 오로지 군민만을 위한 정책선거로 승부하겠다”고 다짐했다.

심 후보는 “이번 선거만은 사실관계와 다른 내용의 마타도어식 여론몰이로 경쟁후보를 헐뜯는 행위를 하지말 것을 촉구한다”며 “군민들에게 깨끗한 정책선거를 보여주는 데 모든 후보가 함께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으로 “다시한 번 기회를 주신다면 임실군이 잘 키워주신 은혜에 보답하고, 군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지지에 감사하는 마음을 새기며, 군민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임실을 만드는 데 마지막 혼심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