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심 민 임실군수 후보 “청년 중심의 정책추진 힘쓰겠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5.24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들 위한 일자리 많이 만들고
편안하게 살면서 일할 수 있는 정주여건 만들겠다" 약속

무소속 심 민 임실군수 후보는 24민선 8기 군정을 맡게 되면 지역 청년들이 중심이 되는 정책 추진에 크게 힘쓰겠다고 밝혔다.

심 후보는 청년들을 위한 일자리를 많이 만들고, 이들이 편안하게 살면서 일할 수 있는 정주여건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지역 일자리 창출과 관련 심 후보는 임실 제2농공단지에 일진제강으로 하여금 자동차에어백 등 첨단 부품공장을 건립토록 하고, 오수지역 10만평의 농공단지에 애견용품과 식품공장 등을 유치하면 많은 일자리가 만들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심 후보는 또한 국내 굴지의 기업에서 옥정호 붕어섬 주변에 케이블카와 모노레일, 3만여평의 관광휴양레저단지를 조성한다는 제안이 있는데, 이를 적극 유치하면 청년 일자리도 늘어나고, 지역경제도 활성화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임실과 관촌, 오수지역에 공공임대주택을 건립하여 청년과 신혼부부는 30% 우대하겠다청년 중심의 정주여건 개선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열악한 처우 속에서 애쓰는 중소기업 근로자와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을 위한 지원을 통해 이들이 안정적으로 임실에 정착할 수 있도록 하겠다농촌지역의 인구감소를 막고, 근무하기 좋은 지역으로 만드는 데 효과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