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민 무소속 임실군수 후보 “27일·28일은 사전투표, 첫 3선 군수 역사 함께 만듭시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5.2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투표에 많은 유권자들 참여 부탁"

무소속 심 민 임실군수 후보가 “27일과 28일에 실시될 사전투표에 많은 유권자들이 참여해 주길 부탁드린다며 사전투표 독려에 나섰다.

심 후보는 26이번 선거는 과거의 아픔을 딛고 임실군 민선 역사상 첫 3선 군수를 배출하는 역사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지난 8년간 군민들과 많은 일들을 해냈고, 중단없이 막힘없이 앞으로의 4년을 이끌 적임자인 기호 4, 저 심민을 위한 사전투표에 적극 참여하셔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심 후보는 선거기간 내내 임실군민의 자랑, 민심은 일 잘하는 심 민이라는 슬로건으로 첫 3선 군수 탄생의 기대감을 높이는 선거캠페인을 적극 전개하면서 임실군의 명예와 군민의 자긍심을 높였다.

심 후보는 특히 상대후보는 지금이라도 사실을 왜곡한 흑색선전과 네거티브로 군민들을 호도하는 행위를 멈추고, 선거 마지막까지 군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올바른 정책선거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앞으로 4, 임실군정을 이끌 검증받고 능력있는 기호 4, 저 심민을 선택해 달라고 재차 강조했다.

아울러 바쁜 농사철이라서 사전투표를 못하실 경우에는 61일 본투표에는 반드시 참여하셔서 임실군의 역사를 함께 쓰는 첫 3선 군수 배출이라는 영광의 순간을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민심의 저력을 보여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드린다“4년간의 군정을 다시 맡겨 주신다면 오로지 임실군민만 바라보며 제 마지막 혼심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