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일 순창군수 당선자 "군민 모두 행복한 순창 만들어 내겠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6.02 0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화합과 군민 단합을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
최영일 순창군수 후보가 당선이 확실시 되자 지지들로부터 꽃메달을 선물받고 부인, 아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랑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그리고 성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순창 군수에 저 최영일을 선택해 주신 모든 군민께 큰절 올립니다. 오늘의 승리는 우리 15만 내외 군민 모두의 승리라고 생각합니다. 이 영광의 기쁨을 순창군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아울러 저와 함께 마지막까지 선의의 경쟁을 해주신 더불어민주당 최기환 후보님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순창군민 여러분!

이제 선거가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이제 분열과 갈등을 털어내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서로 화합하고 소통하여 군민 모두가 하나 되어 전국 제일가는 순창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분열과 갈등, 배척과 독식을 청산하고 군민의 행복과 희망찬 순창을 새롭게 열겠습니다.

지역화합과 군민 단합을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한 순창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순창군민 여러분!

저는 지난 16년간의 의정활동을 밑거름으로 삼고 경험과 경륜을 살려 위기의 순창을 희망의 순창으로 반드시 바꿔내겠습니다.

군민 여러분께 약속 드렸던 5가지 군정지표인 군민화합,지역경제 활성화,돈버는 농업, 따뜻한 복지, 정주인구 증대등의 공약을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원칙과 상식이 바로 서고 모두가 존중되는 순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더 열심히, 더 깨끗하게, 더 정직하게 땀 흘려 따뜻한 순창공동체 회복을 위해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현장에서 답을 찾고 군민들과 더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군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실천하겠습니다. 오직 순창군민만 바라보면서 겸손한 마음으로 공정한 순창을 이뤄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