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은 지리산권 농특산물로 하세요"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8.1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서울서 열린 한가위 명절선물전 참가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시 코엑스에서 열린 '2022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했다. /남원시 제공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시 코엑스에서 열린 '2022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했다. /남원시 제공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서울시 코엑스에서 열린 '2022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해 지리산권 5개 시·(남원, 장수, 구례, 산청, 함양)의 대표적인 농특산물을 홍보, 판매했다.

올해로 26번째를 맞이하는 이 행사는 다가오는 추석선물을 준비하는 기업체 및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지리산권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소개하는 것으로, 올해는 특히 온라인쇼핑과 병행하여 행사기간 동안 매일 실시간으로 방송 판매를 하기도 했다.

이번 선물전에는 농업회사법인()웅치마을영농회, 장수홍삼, 구례삼촌, 힐링힐, 지리산함양 허농부 5개 업체가 참여하여 지리산권의 우수한 농특산물 가공식품을 판매했다.

이재욱 지리산권관광개발조합 본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리산권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일반소비자는 물론 대량구매력을 가진 기업 관계자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루트를 통해 우리 지역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