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명품도시' 남원에서 체육대회 잇따라 열린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9.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춘향배 롤러오픈 대회 성황리 개최 이어 25일 제8회 남원시장배 3C 당구대회도
최근 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남원시는 크고 작은 생활체육대회를 잇따라 개최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남원시 제공
최근 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남원시는 크고 작은 생활체육대회를 잇따라 개최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남원시 제공

 

전북 남원시가 가을이 다가오면서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뜨거울 전망이다.

최근 전라북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남원시는 크고 작은 생활체육대회를 잇따라 개최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4일에는 전국 춘향배 롤러오픈 대회가 남원 춘향골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데에 이어 25일에는 제8회 남원시장배 3C 당구대회가 당구 동호인들의 열띤 참여 속에 진행되었다.

남원시롤러스포츠연맹 주관으로 열린 전국 춘향배 롤러오픈 대회는 전국의 롤러 동호인 500여명이 모여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성인부로 나뉘어 실시되었다.

8회 남원시장배 3C 당구대회는 남원시당구연맹 주관으로 남원시 내 6개 당구장에서 호남지역 당구 동호인 400여명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쳤다.

이어 다음 달에는 배드민턴, 배구, 야구 등 종목별 전국 규모 대회가 연달아 개최될 예정으로 많은 선수단과 관광객이 남원시를 방문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