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행정동우회 2023년 정기총회 개최
  • 유태용
  • 승인 2023.02.07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회장 이광우씨 4년 임기 시작, 부회장 정경수외 9명 등 선출

남원시 행정공무원 퇴직자 모임인 행정동우회가 지난 127일 춘향문화예술회관 소강당에서 120여명의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새로운 임원진을 선출하였다.

이날 행사는 제1부 기념식, 2부 감사보고, 2022년 사업 추진실적 보고 및 세입세출 결산 승인과 2023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승인 및 임원선출이 있었다.

이날 기념사에서 박상선 회장은 지난 4년 재임기간동안 코로나등 어려움이 많았으나 여러회원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임기를 무난하게 마치게되어 감사드린다고 하였으며. 내빈으로 참석한 이순택 부시장“1월에 부임해 여러선배님을 한자리에서 뵙게되어 감사 드리며, 행정 경험이 많으신 선배님들의 후배 공무원들을 사랑해주시고 이끌어 주실 것을 당부 드린다.”고 하였다.

이날 새로운 임원으로 회장에 이광우. 회장에 정경수, 박진기, 황의송, 성재경, 최상근, 이수주, 박용섭, 양규상, 이종규, 노인환. 이사에 김천수, 한호명, 조래황, 윤재준. 감사에 양원석, 서원교. 사무총장에 김판술이구성되었다.

신임 이광우 회장은 앞으로 회원님들과 함께 행정동우회를 더욱활성화시켜 후배들이 이어갈 수있도록하고 지역사회에 재능기부와 봉사활동 모범적인 활동해 나가겠다고 말하며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행정동우회20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고 있으며 산림조합 옆 건물에 사무실을 두고 경노당.산악회. 시민을 상대로 한 컴퓨터 교육을 운영, 지금까지 5,876명의 컴퓨터 기초교육을 추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