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향상·장애인 복지증진 앞장 공로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3.02.1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시의회 이미선 의원, 2022년도 지방정부 의정대상 수상

남원시의회 이미선 의원이 지방자치 및 지역 발전과 주민을 위해 모범적으로 의정활동을 하는 지방의원에게 수여하는 (사)한국지방정부학회 주최 2022년도 지방정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미선 의원은 재선 시의원으로 사회복지학 관련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서 인권향상과 장애인 복지증진에 힘써 지역 발전과 지방자치의 발전에 기여하였다.

지난 12월에는 대한민국 민생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2022년도 호남을 빛낸 인물 민생경제 공로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현재 제9대 남원시의회 전반기 부의장으로 활동하며 노인, 청년, 장애인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성숙하고 건강한 남원을 만들기 위해 각종 의정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지방의회 및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정부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한 이미선 의원은 “앞으로도 모두가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소신을 가지고 의정활동을 하며 지역 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소통하고 실천하는 의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지방의회와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의원을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은 10일 경남 창원 경남대학교에서 개최됐으며 대상(1명), 최우수상(1명), 우수상(2명)으로 총 4명의 수상이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