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분홍빛 향연, 바래봉으로 초대합니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3.04.20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 개최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가 22일부터 다음 달21일까지 30일간 지리산허브밸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가 22일부터 다음 달21일까지 30일간 지리산허브밸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 22일부터 다음 달21일까지 30일간 지리산허브밸리 일원에서 사랑의 기쁨그리고 힐링의 발원!” 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운봉애향회는 오는 29일 운봉읍 용산리 지리산허브밸리에서 기념식을 갖고 본격 손님맞이에 나선다.

나무로 만든 승려들의 밥그릇인 바리때를 엎어 놓은 모양이라는 의미로 붙여진 바래봉은 전국 최대 철쭉 군락지이다초록 양탄자 같은 목초 위로 진분홍 철쭉이 만개한 산상화원은 전국에서 이곳에서만 볼 수 있다.

올해 따뜻한 날씨로 지난해보다 1주일 정도 당겨진 이번 행사는 등산객과 상춘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체험행사와 풍성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철쭉제 행사장 입구에 농특산물 전시 및 판매체험부스임시장터 등을 운영할 계획이며 진연분홍 철쭉이 관광객을 유혹할 예정이다.

장수호 운봉애향회장은 안전한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철쭉제가 운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자연과 함께 마음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안식처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