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N펫스타 SNS 핫 이벤트…반려견 치즈스틱 쏜다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3.05.01 1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부터 7일까지 임실N펫스타 개최, ‘임실펫쇼’ 4행시 이벤트
애견간식 ‘모짜렐라 치즈스틱’ 제공‚ 조회수‧ 댓글 등 높은 호응
5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임실군청 SNS 이벤트가 뜨겁게 전개 되고 있다.
5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임실군청 SNS 이벤트가 뜨겁게 전개 되고 있다.

 

오는 5월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문화축제 ‘2023 임실N펫스타를 앞두고 관광객 몰이를 위한 임실군청 SNS 이벤트가 뜨겁게 전개 되고 있다.

군은 오는 5일 어린이 날부터 7일까지 3일간 오수의견공원 및 의견관광지 일원에서 열리는 제38회 오수의견문화제 이벤트를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20일부터 내달 9일까지 2023 임실N펫스타, ‘임실펫쇼’ 4행시 짓기 이벤트로 임실군청 SNS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임실군청 유튜브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참여 가능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해 건강 애견 간식모짜렐라 치즈스틱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축제가 끝난 후인 510일에 임실군청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임실엔TV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는 조회수가 2만여회에 달하며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유튜브 댓글로=임실에 가면 실=실실 웃음이 나요, =펫들과 함께 뛰어놀고, =쇼핑도 하고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으니까요같은 유쾌한 댓글들이 속속 올라오고 있다.

이번 ‘2023 임실N펫스타에는 영화제를 연상시키며 멋과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전국 반려동물 패션쇼와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만나고 싶어하는 강형욱 대표가 반려동물 가족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는무엇이든 물어보세요와 반려동물 토크쇼, 다양한 반려동물용품을 만날 수 있는 반려동물 박람회, 각종 반려동물 체험행사 등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반려동물 패션쇼에는 개그맨 김원효가 출연하여 반려동물과 함께 개성 넘치는 런웨이를 보여주는 팀을 심사할 예정이다.

개막 축하공연에는 홍진영, 스윗소로우, VOS, 박상민, 강혜연, 박진도 등이 출연하여 의견문화제를 축하해줄 예정이다. 축제기간 열린 최갑석 가요제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등의 축하공연도 마련됐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참여하는 체험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가정의 달 5월에 가족 단위 관광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임실군청 SNS는 지난해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임실군과 지역축제를 홍보하는일등효자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심 민 군수는 임실군청 SNS가 군의 좋은 이미지를 대내외적으로 널리 알리고, 오수의견문화제, 임실N치즈축제 등 임실군 대표축제와 관광지 등 홍보대사로 큰 역할을 하고 있다많은 분들이 SNS에 참여해 축제가 성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