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지역 맞는 맞춤형 대학진학을”
  • 우용원 기자
  • 승인 2018.04.01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승근 성원고등학교장, 교육과정설명회·학부모총회서 강조
남원 성원고등학교는 지난달 22일 기숙사동내 영상학습실에서 재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학년도 배려, 꿈, 미래를 설계하는 성원고등학교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실시하였다.

남원시 인문계 사립기숙형고등학교인 성원고등학교(교장 성승근)는 지난 3월 22일 기숙사동내 영상학습실에서 재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8학년도 배려, 꿈, 미래를 설계하는 성원고등학교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및 학부모 총회를 실시하였다.

학교교육과정설명회에 앞서 새로이 부임한 교장(성승근), 교감(남춘우)의 학교경영계획설명과 진솔한 대화를 학부모님과 가졌다. 학급 담임 한 명 한 명 특색을 살려 소개하며 변화하는 성원고등학교가 모두 한마음으로 노력하고 있다는 사실을 학부모님들에게 말씀드리고 학교를 신뢰해달라는 부탁을 드린다고 하였다.

특히 교육과정 설명회에서는 진학부장이 우리 남원지역에 맞는 맞춤형 대학진학에 대하여 90분간 설명을 하여 학부모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학부모 연수 내용으로는 학교폭력에 대한 예방 및 대처법,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교육, 성폭력(성희롱)예방교육등 학교 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사회적으로 걱정이 많은 분야인 학교폭력, 성폭력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을 듣고 가정에서 지도할 수 있는 내용을 배울 수 있었고, 학교와 학부모가 함께 교육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좋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