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균 의장, 전국지방의정봉사상 수상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0.06.1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균 의원, 전북지방의정봉사상 수상
정성균 의장 전국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좌) 공로상을 수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용균 의원이 전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우) 공로상을 수여 받고 있다.ⓒ순창군의회 제공
정성균 의장 전국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좌) 공로상을 수여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신용균 의원이 전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로부터(우) 공로상을 수여 받고 있다.ⓒ순창군의회 제공

전북 순창군의회 소속 정성균 의장이 지난 15일 전국 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강필구)로부터‘전국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신용균 의원도 전북시·군의장협의회(회장 박병술)로부터 ‘전북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은 남다른 열정과 모범적인 의정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의원에게 주는 상이다.

정 의장은 제8대 순창군의회 의장으로 재직하면서 지역경제활성화와 군민의 복리증진을 의정활동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활력이 넘치는 순창을 만들기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성균 의장은“앞으로 더욱 겸손한 자세로 열린의회, 알찬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신 의원은 능동적인 현장 의정활동으로 군민의 애로사항을 적극 해결하는 데 앞장서며 지역 주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공로로‘전북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했다.

신용균 의원은 “지역의 충실한 일꾼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고 주민의 손과 발이 되어 주민을 섬기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