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환 순창군수 예비후보, ‘경선 의혹제기’ 에 "전혀 무관" 밝혀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4.2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대영 예비후보 측 더불어민주당 순창군수 ‘경선 의혹제기’에 유감
"대리투표 유도는 명백한 허위사실" 주장

 

최기환 더불어민주당 순창군수 예비후보는 29일 순창읍 선거사무소에서 권대영 예비후보 측이 제기한 경선 의혹제기에 대한 입장문을 발표했다.

최 예비후보는 이번 경선에 여론조사 대리투표를 유도했다는 것은 권 예비후보 측의 일방적인 주장일 뿐이라며 우리 캠프와 해당 사건은 전혀 무관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더불어민주당의 당원으로서 당내 경선의 진행을 불법이라 규정하면서 대체 왜 재심을 신청하는지 알 수 없다"권 예비후보의 주장은 터무니없는 일방적인 불과하다고 강하게 반박했다.

최 예비후보는 특히 불법적인 경선 의혹과 최기환 예비후보 캠프는 전혀 연관이 없다후보자가 이번 의혹에 관계됐다는 명확한 증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단지 의혹만으로 실명을 거론하며 경선을 무효라고 주장하는 것은 불순한 의도를 가진 정치적 음해에 해당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번 의혹 제기에 대해 최 예비후보 측은 민주당 원팀 정신을 훼손하고 후보자 자격 반대 운동을 시사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좌시하지 않겠다며 향후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최기환 예비후보는 권 예비후보는 의혹을 제기하기에 앞서 무소속 출마 예정자를 지지하는 민주당 권리당원이 조직적으로 권 예비후보를 역선택으로 지지했다는 정황에 대한 본인의 입장을 먼저 밝히는 것이 순서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