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임실N치즈축제 성공추진 박차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2.07.2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2022 임실N치즈축제 개최
심 민 군수, 임실N치즈축제 준비상황 보고회 개최

전북 임실군이 3년 만에 개최되는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임실군은 지난 22일 군청 종합상황실에서 2022 제8회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부서 및 유관기관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임실군 제공
임실군은 지난 22일 군청 종합상황실에서 2022 제8회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부서 및 유관기관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임실군 제공

 

올해 임실N치즈축제는 오는 107일부터 1010일까지 4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임실읍 일원에서 개최된다.

8회째를 맞은 올해 임실N치즈축제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개최하지 못한 만큼 더 알차고,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이를 위해 군은 지난 22일 군청 종합상황실에서 2022 8회 임실N치즈축제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부서 및 유관기관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심 민 군수를 비롯해 각 실과장과 유관기관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서별 담당 업무에 대해 현재까지 추진상황과 향후 추진계획 등을 점검했다.

또한 성공적인 축제 개최를 위해 예상되는 문제점과 개선대책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축제제전위는 축제에 대한 총괄 운영에 대해 보고하는 한편 코로나19 변이 확산에 따른 단계적 대응 계획에 따라 안전한 축제장이 될 수 있도록 대응할 계획이다.

민선 6기 시작과 함께 지난 2015년 첫 개최된 임실N치즈축제는 해마다 관광객이 급증하면서 4~50여만 명이 찾는 등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급성장했다.

3년 연속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임실군과 임실N치즈 브랜드를 전국적으로 확산시키는 데 크게 기여했다.

심 민 군수는 “3년 만에 개최되는 축제로 군민들과 방문객들의 기대감이 클것이라 생각된다방문객들이 불편함 없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세심한 부분까지 한 번 더 챙기고, 코로나 상황을 예의주시하여 정부의 방역 대책에 발맞춰 단계별 대응 상황을 잘 추진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임실N치즈축제 홈페이지(www.imsilfestival.com)를 통하여 자세하게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