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에서 꿈꾸는 정치 비전 담아”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3.11.12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준후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이 출판기념회, 총선 행보 본격화

성준후 더불어 민주당 중앙당 부대변인이 출판기념회를 열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에 나섰다.

성준후 부대변인은 지난 11월 11일 오후 5시 임실 군민회관에서 그의 첫번째 저서 “나를 비워 세상을 담다. 나/비/세/담 출판기념회를 마쳤다.

이번 출판기념회에는 문진석 김남국 김윤덕 의원등이 참석했고

이정헌 전 JTBC 앵커의 사회로 최진봉 양문석 등의 페널로 참여하고 이재명 대표의 법률대리인 박균택 변호사 등이 참석했다.

특별히 임실 순창 남원지역의 많은 시민 사회 단체장들과 전라북도 의회 박정규 의원 이성제 임실군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1000여명이 넘는 군민들의 참여 속에 성대하게 마무리 되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 송영길 전 대표 장경태 박찬대 최고위원 임종성 국회의원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 이재준 수원특례 시장등도 함께하지 못했지만 영상 축사와 서면 축사로 축하를 대신했다.

저자인 성준후 부대변인은 “지금까지 격동의 시기를 살아온 자전적 에세이집을 냈다”며 “ 지난 13년 동안 이재명 대표를 모시면서 수많은 변곡점에서 그와 함께 지나온 많은 이야기를 담았고 고향에서 꿈꾸는 정치에 대한 비전도 담았다” 고 말했다.

한편 성준후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은 24년 총선에 남원 임실 순창 지역구에 민주당 경선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