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고추장불고기 간편식 본격 판매 돌입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4.02.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헬로비전 제철장터 온라인쇼핑몰서 구입
2팩에서 8팩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판매
순창군이 ㈜LG헬로비전과 함께 개발한 간편식 ‘순창고추장불고기’를 정식 출시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순창군이 ㈜LG헬로비전과 함께 개발한 간편식 ‘순창고추장불고기’를 정식 출시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전북 순창군이 ㈜LG헬로비전과 함께 개발한 간편식 ‘순창고추장불고기’를 정식 출시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

앞서 순창군은 지난달 ㈜LG헬로비전과 순창 특화 음식 개발과 유통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고, 양측은 협약을 통해 순창 농특산물을 활용한 특화 상품 개발, TV 및 온라인을 통한 상품 판로 개척과 마케팅, 순창 농특산물 소비촉진 등에 힘쓰기로 했다.

이번에 판매를 시작한‘HMR 순창고추장불고기’는 민선 8기 순창 음식관광산업을 육성하기 위해 추진한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유명 셰프인 이원일씨와 함께 개발해 4개 식당에서 판매되는 제품을 가정에서 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새롭게 리뉴얼한 제품이다.

이에 군은 제품화를 위해 순창군 공유주방인 발효소스생산동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고추장을 소스화 하였으며, 이를 LG헬로비전이 양념육으로 제품화하는 과정을 거치고 수많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최종 제품화하는 데 성공했다.

이번 사업을 총괄한 ㈜LG헬로비전 이커머스 팀은“LG 헬로비전은 오랫동안 지역과 함께해 온 사업자로서 지역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커머스를 하고자 한다”며“올해 목표한 매출액을 달성해 순창군에 환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 고추장불고기는 LG헬로비전 제철장터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2팩에서 8팩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