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의 별' 임실치즈테마파크' SNS 빅' 이벤트
  • 우용원 편집국장
  • 승인 2024.02.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의 별 선정 기념 SNS 인증 이벤트, 20일부터~3월31일까지
치즈테마파크 방문 인증사진 찍고, 50명 선정 치즈선물세트 풍성
임실군이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로서 국내 관광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2023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이벤트를 추진한다.
임실군이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로서 국내 관광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2023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이벤트를 추진한다.

전북 임실군이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지로서 국내 관광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23 한국 관광의 별’로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대상으로 한 SNS 인증이벤트를 추진한다.

14일 군에 따르면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된 임실의 랜드마크‘임실치즈테마파크’에 방문, 좋은 추억을 남기는 SNS 인증 이벤트를 오는 2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의 국내관광 활성화 캠페인 ‘2024년 여행가는 달’ 2~3월 협업 사업으로, 지난 해 임실치즈테마파크의 ‘2023 한국관광의 별’ 지속가능 관광프로그램 부문 선정 기념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임실치즈테마파크 방문 인증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임실치즈테마파크, #임실여행, #여행가는달)와 함께 업로드한 후 이벤트 페이지(네이버 폼)를 통해 게시물 URL을 제출하여 참여할 수 있다.

군은 우수 게시글 50명을 선정하여 4만원 상당의 임실치즈선물세트를 지급하며, 당첨자는 4월 5일 임실군청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임실군 홈페이지 및 임실군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011년에 처음 문을 연 임실치즈테마파크는 축구장 28개 넓이의 20만 4천여 제곱미터의 초원 위에 조성되어 있다.

이국적인 경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으로, 전라북도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다시 한번 인정받게 됐다.

군은 올해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중심으로 5월 가정의 달 행사와 7월~8월 아쿠아페스티벌, 10월 임실N치즈축제, 12월 임실산타축제 등을 준비 중에 있다.

군은 이들 축제들의 성공 개최와 연초부터 다양한 콘텐츠 마련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심 민 군수는 “SNS 사진 한 장이 여행의 목적이 되는 만큼 개인 SNS가 현재 관광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며 “한국 관광의 별에 선정된 임실의 랜드마크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많이들 방문하셔서 여행도 즐기고, 사진도 찍으며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올해에도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비롯해 옥정호와 오수 세계명견테마랜드 등 다양한 관광자원을 통해 천만 관광 임실 시대를 여는 데 더욱 전념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