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승 예비후보 “허위사실, 명예훼손, 정치공작에 맞설 것"
  • 임순남타임즈
  • 승인 2024.03.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희승 더불어민주당 남원·장수·임실·순창 예비후보는 6일 오창숙(비례초선), 이숙자(비례초선) 의원의 기자회견에 대해 강력 대응과 선거 공정성 훼손에 대한 대책을 촉구했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최근 오창숙, 이숙자 시의원의 기자회견 내용에 대해 허위사실과 정치공작으로 명명하고, 법적 조치를 포함한 모든 수단을 동원해 단호히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박희승 예비후보는 “지금까지 상대 후보에 대한 부패나 도덕성 의혹을 정치적으로 활용한 적이 없다”고 강조하며, 4년 전 21대 총선에서 발생했던 도의원 두명의 계획적 음해 사례를 언급했다. 이러한 사례는 선거 후에 허위사실로 판명되어 법적조치로 지역민에게 큰 피해를 입힌 바 있다.

또한 박희승 예비후보는 “선거 수세에 몰린 상대방이 연출하는 ‘모노레일 자기고백 쇼’와 ‘어설픈 무고 쇼’와 같은 행태를 보며 한 편의 블랙코미디를 보는 것 같아 마음이 씁쓸하다”고 전했다.

특히, 이환주 예비후보의 지지를 공개적으로 표명한 오창숙, 이숙자 시의원의 행동은 경선을 앞둔 시점에서 2년 전 일을 들추며 제기된 허위사실이 정치적 의도를 담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박 후보는 지적했다.

지방의원 줄 세우기 및 흑색선전에 대해 지속적인 의견을 개진한 이환주 예비후보에 대해 ‘자해 네거티브’에 이어 ‘유체이탈 화법’이라고 지적하며 당내 분열과 갈등의 근본 원인은 누구인지 되돌아보고, 제발 공정하고 투명한 선거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